코로나19 정상적 학교운영 지원을 위한 새넷 전문직분과의 노력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2020 보도자료 코로나19 정상적 학교운영 지원을 위한 새넷 전문직분과의 노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석샘 댓글 0건 조회 3,604회 작성일 20-05-21 23:55

본문


개학 이후 정상적 학교운영을 위해 회원일동은 도움을

요청하는 학교에 달려가 지원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가 크나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국가적 재난 속에서 환자를 돌보기 위해 생업을 멈추고 대구로 달려가시는 의사님들과 간호사님들, 밤낮없이 방역에 참여하시는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교육계도 사상 초유의 개학연기라는 사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초유의 사태로 인해 학교현장에서는 많은 혼란과 어려움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학교현장의 어려움을 잘 지원하고 미연에 방지하지 못한 점이 있다면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개학이 연기된 기간동안 학생들의 건강과 학업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현장 교직원분들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우리 경기 새로운학교네트워크 전문직교감분과 소속 장학사(연구사), 교감은 국가적 재난을 극복하고 학생의 안전과 학업에 차질이 없도록 우리를 필요로 하는 학교에 달려가 지원할 것을 다짐합니다.


하나. 개학 이후에 코로나19로 인하여 정상적 교육과정 운영이 어려운 학교가 있다면 언제든지 달려가 지원을 하겠습니다.

하나. 경기 새로운학교네트워크 소속 장학사는 교사의 확진판정 및 자가격리로 인해 기간제교사 및 강사를 구할 수 없게 된 학교에 달려가 수업을 진행할 것을 다짐합니다.

하나. 경기 새로운학교네트워트 소속 교감은 학생들의 안전과 학업에 지장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 위해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필요시 수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경기도교육청 소속의 모든 교장, 교감, 장학사(연구사)님들께도 함께해 주실 것을 제안합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존경하는 이재정 교육감님께 요청합니다.

교육청 업무가 잠시 멈추더라도 학생의 정상적인 수업을 위하여 장학사(연구사)들을 필요로 하는 학교에 갈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십시오.

 

새로운 학교네트워크는 이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국민 여러분과 함께할 것을 다짐합니다.

 

2020.03.11.

경기 새로운학교내트워크 전문직교감 분과 일동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경기 화성시 반송동 126-1번지 105호 | 010-8917-2019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최현주
COPYRIGHT (C) 새로운학교네트워크 ALL RIGHTS RESERVED.